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책

프린세스 마법의 다이어리


지갑을 열었을 때 가장 잘 보이는 곳에 당신의 소원이 적힌 위즈덤 카드를 소중하게 꽂아두면 모든 일은 당신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질 것이다. 


"리처드, 나도 당신을 사랑해요. 하지만 난 나를 더 사랑해요." -[섹스 앤 더 시티] 중에서 사만다가 바람둥이 리처드에게 이별을 고하며.


지금 보잘 것 없는 지위에 있다고 속상해하지말고, 내가 어떤 지위를 감당할 만한 능력이나 재능을 갖추고 있는지부터 반성하라. -논어


긍정적인 나에겐 좋은 일이 눈처럼 내릴 것이다.


꿈을 이뤄가는 과정 자체를 즐길 것이다.


우리는 1년후면 다 잊어버릴 슬픔을 간직하느라고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 소심하게 굴기에 인생은 너무나 짧다. -카네기


나는 나비가 될 것이다. 지금은 보잘 것 없는 애벌레지만, 곧 아름다운 옷을 입고, 자유라는 날개를 달고 내가 가고싶은 곳 어디든 날아갈 것이다.


누구를 만나든 그 사람의 장점만을 볼 것이다.


부모님이 우리의 어린 시절을 아름답게 꾸며주셨으니 이제는 우리가 부모님의 여생을 아름답게 꾸며드려야할 차례다.


국제적인 마인드를 키워 세상의 주인공이 될 것이다.


1분, 1초라도 헛되이 보내지 않을 것이다.


갖고 싶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은 손에 들어오게 될 것이다.


누구나 뒤돌아 볼 만큼 우아하고 빛나는 여자가 될 것이다.


자신을 꾸미는 일은 사치가 아니다. -코코 샤넬


그녀는 귀찮을 법도 한 꾸미기를 게을리 하지 않았다.
단정히 세팅된 머리, 세련된 옷차림. 만약 그녀가 밖에서는 그렇게 차려입지만 집에서는 무릎나온 운동복에 흐트러진 머리를 하고 지저분한 거실에 앉아 있었다면 그녀에 대한 이미지는 완전히 망가졌을 것이다.
하지만 그녀는 언제, 어디서나 스스로를 대접했다. 그런 그녀를 공주 대접하는 오빠가 백번 이해가 갔다.